본문 바로가기
기록/뷰티

레이저제모 전신제모 지속 효과와 부작용, 통증 등 자세한 후기

by 디아노 2022. 6. 13.
728x90
반응형

털쟁이의 레이저 제모해볼 거 다 해보고 쓰는 리얼 후기

어릴 때부터 몸에 털이 굉장히 많고,,

그거에 스트레스가 큰 사람으로 브라질리언은 왁싱을 하다 레이저 제모를 병행했고, 인중과 겨드랑이는 기본, 몸통 레이저로 가슴, 유룬 주변, 복부까지 다 하고, 전신 제모로 손가락, 아랫 팔, 윗 팔, 허벅지, 종아리, 발가락까지 싸악 레이저 제모를 진행해보았다.

레이저 제모를 하면 털이 100% 사라지고 안 날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No!

그런데 레이저 제모는 왜 할까?
하면 어느 정도까지는 없어질 수 있을까?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인중은 얼굴이라, 겨드랑이랑 종아리는 제모기 사용할 때마다 상처가 나는 것도 싫고 귀차니즘이라서 미는 것도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인중은 5번 정도, 겨드랑이랑 종아리는 10번 넘게 받았어요.

확실히 겨드랑이랑 종아리에 나는 털의 양이 감소되긴 했지만, 무릎 부분은 꼼꼼하게 안 해주셨는지 여전히 촘촘하게 나요. 종아리 부분은 군데군데 긴 털이 나서 더 웃긴 느낌? 그래도 그거 위주로 밀면 되니까 예전에 다 밀던 것보단 편한 것 같기도 하고,,, 많이 나는 게 아니니까 중요한 날 까먹고 갈 때도 많아서 민망하기도 하고,,,

레이저 제모 안 아팠다? 그건 털의 양이 없어서 안 아픈 거예요. 의사 선생님도 종아리 레이저 제모받으러 가면 털 별로 없어서 안 아프겠네~ 털 없음 안 아파 그러시더라고요.

그리고 레이저 제모하면 영구제모다? 피부과 선생님 말씀으로는 몇 년 정도 안 나는 거지 결국은 다시 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전신 제모는 4번, 몸통 레이저는 1번 받았어요. 전신제모 부작용 생겼을 때, 닭살피부처럼 각화증이 생겨서 수분관리 엄청 꼼꼼하게 해줬었어요,,,이제 다 돌아오긴 했는데, 각화증이 생겨서 피지 올라온 것 같기도 하고 꺼칠한 느낌도 너무 스트레스고 우울했어요,, 몸통레이저제모는 샤프심 박힌 것처럼 콕콕콕 있는게 또 스트레스,,, 몸통에 털이 많은 사람임에도 젤 불만족 스러웠던게 몸통레이저 제모였어요. 상담할 때, 샤프심처럼 박힌 거는 시술을 10번 정도 하면서 모근에 힘을 약하게 해서 그런 박힌 털을 다 사라지게 하는 거래요.

브라질리언 부분은 왁싱을 계속 해오다가 전센제모하며 브라질리언 + 항문 쪽도 진행했어요. 저는 브라질리언 라인 외에 허벅지 쪽에도 털이 있어서 스트레스였거든요. 왁싱을 하면 모량이 줄어든다던데 그다지 느끼진 못했고, 오히려 다이어트 한다고 잘 안 먹고 그럴 때 왁싱하고 털 자라는 양이 줄어들었어요. 왁싱 샵 선생님도 영양분에 따라 털이 다시 자랄 때 모량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레이저제모로 브라질리언 부분을 했는데 정말 정말 통증 정말 아파요. 전 소리 지를 뻔 했어요. 끙끙 거리며 레이저 받았어요.. 하.. 끔찍하다.. 그리고 털을 다 민 상태로 하다보니 허벅지 쪽에 말 안하면 허벅지 쪽으로는 안해주는 경우도 있구요. 추가 비용을 받기도 합니다.

얼굴에 수염 많이 나는 지인이 얼굴 수염 없애는 레이저 받았는데 얼굴은 눈에 확 띄기도 하고, 100% 사라지지 않더라도 모량이 작아지는 거 자체가 얼굴에 큰 의미가 있더라고요! 얼굴에 수염 많이 나시는 분들은 레이저 제모 정말 강추드립니다!

 


초등학생 때 손가락 털 뽑는 게 유행? 친구들이랑 항상 하던 거였는데 여전한 내 손가락 털.. 심지어 전신 제모하며 항상 같이 조졌는데 양이 똑같네요,,? 손등도 별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발가락, 발등은 원래 없는데 시술은 진행했어요.

 

레이저 제모 안하는 것보다 낫지만, 원하는 것만큼 100% 깨끗하게 그리고 평생 안나게는 불가능하다는 점도 알고 시술 받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